고등학교 선도위원회에서 징계를 받으면 생기부에 기록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49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단 학폭은 아니구요.선도위원회에서 징계처분을 받으면 생기부에 기록이 되는지 궁금해서요.. 기록이 되면 대입때 입사관들이 볼수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징계처분에 따라 달라요~ 학교측에 물어보는게 빠름 올라가는 경우도 있어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어떤 경우에 올라가요? 학폭이나 올라가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생기부 어디에 기록해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알지도 못 하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