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선도위원회에서 징계를 받으면 생기부에 기록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50 목록 댓글 6

일단 학폭은 아니구요.
선도위원회에서 징계처분을 받으면 생기부에 기록이 되는지 궁금해서요.. 기록이 되면 대입때 입사관들이 볼수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징계처분에 따라 달라요~ 학교측에 물어보는게 빠름 올라가는 경우도 있어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어떤 경우에 올라가요? 학폭이나 올라가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생기부 어디에 기록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알지도 못 하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