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날짜 묻는 취재진에게 결혼날짜는 무슨 쓸데없는 소리라면서 손사레하던 정경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5,283 목록 댓글 32

결혼은 안하고 싶었나 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놔줘야 헤어지나.. ? 좋았으니 14년이나 만났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놔줘야하다니 무슨 소린가요?
    누가 가뒀나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나이 많은 사람들은 저런 마인드로 살았으니..연애하면 결혼해야하는 줄 알고 헤어지지도 못 하고 기냥 결혼하고.. 이혼도 못 하고 빌빌거리면서 사는 사람들이 많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정경호도 아버지하는거 보고 비혼결심들겠다 싶긴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연애 10년이상쯤 되었을시점에 양쪽중 한명은 결혼이란걸 하고싶고 한명은 결혼생각이 없다면 헤어지는게 맞음 14년이나 사겼는데 결혼생각이 없는 남자면 더 나이들기전에 헤어지는게 좋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