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은 안하고 싶었나 보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놔줘야 헤어지나.. ? 좋았으니 14년이나 만났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놔줘야하다니 무슨 소린가요?
누가 가뒀나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나이 많은 사람들은 저런 마인드로 살았으니..연애하면 결혼해야하는 줄 알고 헤어지지도 못 하고 기냥 결혼하고.. 이혼도 못 하고 빌빌거리면서 사는 사람들이 많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정경호도 아버지하는거 보고 비혼결심들겠다 싶긴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연애 10년이상쯤 되었을시점에 양쪽중 한명은 결혼이란걸 하고싶고 한명은 결혼생각이 없다면 헤어지는게 맞음 14년이나 사겼는데 결혼생각이 없는 남자면 더 나이들기전에 헤어지는게 좋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