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진짜 뜨겁네요 자외선 조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9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남부는 날씨가 좋아요 그늘에 있으니 천국인데 햇볕에만 나가면 탑니다 타~자외선 조심 하라더니 .. 양산가져올걸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양산 가지고 출근했는데 햇볕이 그닥 없어서 펴지도 않았네요 서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서울왔다리갔다리하네요쨍했다가 흐렸다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서울은 새벽에 천둥치고 비가 너무 많이왔는데.. 출근할때 추웠어요. 어제 반팔입었는데.. 오늘 긴팔입고 출근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 이더위에 7키로뛰고 땀 한바가지 흘리고 아아한잔꿀맛이네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