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진짜 뜨겁네요 자외선 조심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94 목록 댓글 4

남부는 날씨가 좋아요 그늘에 있으니 천국인데 햇볕에만 나가면 탑니다 타~

자외선 조심 하라더니 .. 양산가져올걸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양산 가지고 출근했는데 햇볕이 그닥 없어서 펴지도 않았네요 서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서울왔다리갔다리하네요
    쨍했다가 흐렸다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서울은 새벽에 천둥치고 비가 너무 많이왔는데.. 출근할때 추웠어요. 어제 반팔입었는데.. 오늘 긴팔입고 출근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 이더위에 7키로뛰고 땀 한바가지 흘리고 아아한잔
    꿀맛이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