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하나요?
제품 추천도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물로만 씻음 냄새나요
세제로 질안을 씻는것도 아닌데
의사말 틀렸다고 봐요
그 의사 남자일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대음순주위는 샤워할때 어차피 바디워시로 씻으니 굳이 질 입구까지 세제로 안씻어도 되요
습관처럼 세젱제 쓰는사람이 질염와서 냄새나는거지 건강한질은 냄새 안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막 질까지 손가락 넣어서 씻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2257윗댓은 남자새낀가 병신같은 댓 뭐냐
니로망말고 변태새끼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굳이 안써도 되지만 혹 생리전후 냄새나는거때문에 쓰고 싶다면 크리노산이나 드림케어 에피젠겔이요. 크리노산은 향은 좋은데 자주쓰면 좀 건조하고 드림케어는 순해서 애들써도 되요. 산부인과에서 일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