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 두피염이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2 목록 댓글 7

두피가 이상하고
머리 너무 빠지더니 ㅠㅠ
병원약이나 샴푸 효과 있나요?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약먹고 바르는 약이랑 처방받아왔던데 바로 괜찮아졌어요

    지루성피부염은 완치가 안된다고들 하는데
    증세심할땐 치료받아야된다고 의사가 그랬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도브비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니조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안 심할땐 머리 감는것만 신경써도 좋아져요. 3분 물에 적시고, 샴푸, 헹굼도3분, 두피 말리기... 저도 유튜브 보고 따라했는데, 2주면 효과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약국에서 클로스액사서 쓰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