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가 이상하고
머리 너무 빠지더니 ㅠㅠ
병원약이나 샴푸 효과 있나요?
아시는 분 계신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약먹고 바르는 약이랑 처방받아왔던데 바로 괜찮아졌어요
지루성피부염은 완치가 안된다고들 하는데
증세심할땐 치료받아야된다고 의사가 그랬다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도브비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니조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안 심할땐 머리 감는것만 신경써도 좋아져요. 3분 물에 적시고, 샴푸, 헹굼도3분, 두피 말리기... 저도 유튜브 보고 따라했는데, 2주면 효과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약국에서 클로스액사서 쓰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