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 가세요?가시면 어디로들 가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28 목록 댓글 2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자꾸 나이먹으니 여행,휴가도 귀찮아지기 시작하네요..벌써 이러면 안되지 싶어서 어디라도 가려는데 딱히 떠오르질 않네요..어디로 가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호캉스 가요휴가때 저는 어디 잘안가고 걍 호텔에서 쉬는거 좋아해요비행기 타는것도 싫어서 해외도 잘안다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친정집에 촌집이있어서 주말농장처럼.. 거기에 수영장펴서 놀라고요 초딩아이둘이라서 그냥 거기서 고기꿉어먹고 물놀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강원도 양양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해운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제주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