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 가세요?가시면 어디로들 가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29 목록 댓글 25

자꾸 나이먹으니 여행,휴가도 귀찮아지기 시작하네요..

벌써 이러면 안되지 싶어서 어디라도 가려는데 딱히 떠오르질 않네요..어디로 가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호캉스 가요
    휴가때 저는 어디 잘안가고 걍 호텔에서 쉬는거 좋아해요
    비행기 타는것도 싫어서 해외도 잘안다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친정집에 촌집이있어서 주말농장처럼.. 거기에 수영장펴서 놀라고요 초딩아이둘이라서 그냥 거기서 고기꿉어먹고 물놀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강원도 양양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해운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제주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