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세 강화 진짜일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96 목록 댓글 5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수급자인데 이재명 대통령님 지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수급자는 이재명대통령 지지해야줘 집줘 돈줘 나쁠게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이런글보면 세금만 내는 나는 지지하지 말아야하나싶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5억이하는
    좀 봐주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국토도 좁은 나라에서 집 갖고싶음 누가말리나요?

    다주택자는 세금을 많이 내고
    정당히 보유하면 되는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