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는 수급자인데 이재명 대통령님 지지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수급자는 이재명대통령 지지해야줘 집줘 돈줘 나쁠게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이런글보면 세금만 내는 나는 지지하지 말아야하나싶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5억이하는
좀 봐주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국토도 좁은 나라에서 집 갖고싶음 누가말리나요?
다주택자는 세금을 많이 내고
정당히 보유하면 되는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