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언니가 보내줬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682 목록 댓글 8

장어4팩 장어탕4통 

그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ㅇㄷ)알죠 ㅎㅎ 다 그런거 아닌거 근데 제 주변은 거의 언니들이 저래요...그래서 전 늘 부럽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와 좋네요.. 👍 👍 👍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와 너무 귀한걸
    친정엄마처럼 보내주셨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 쫀득이 맛있더라고요.장어 손질 잘된거 토치로 구워먹음 얼마나 맛날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우애가 좋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