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실 가족실에 옷공간이 부족하여
긴옷장을 사려는데,
가로 사이즈가 190cm입니다.
벽면에 꽉채워 190 가구가 나을지, 조금 여유두고 180이 나을지
며칠째 고민이네요..
어떤게 나을까요?
집꾸미기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합니다!
다음검색
거실 가족실에 옷공간이 부족하여
긴옷장을 사려는데,
가로 사이즈가 190cm입니다.
벽면에 꽉채워 190 가구가 나을지, 조금 여유두고 180이 나을지
며칠째 고민이네요..
어떤게 나을까요?
집꾸미기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