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멍난 옷 입고 출근했어요.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81 목록 댓글 19

샤워하고 머리랑 화장하고 옷입고 나오는데 팔부분이 물이 묻은지 알고 회사도착해서 보니 왼쪽 소매부분이 구멍이.ㅠ왜 여기만 이럴까요
남편이 다림질하다 구멍낸거 같은 냄새가 스믈..ㅠ점심때 집가야하나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울딸 파자마가 체크인데 딱 저런식으로 구멍나기 시작하던데 저 교차되는부분 옆 얇은부분이 잘 삭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ㅜㅜ그니깐요 그부분이 얇아서 그런가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얇은 청바지도 세탁 한번하니 구멍숭숭. 판매자한테 따지니 손세탁해야한다고 구멍 잘난다나..
    누가 청바지를 손세탁해서 입나요? 어이가 없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게 바지에여 치마에여? 너무 비치는거 아닌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셔츠예요...안비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