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전세주고 왔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01 목록 댓글 27

보유세 나오는거죠?

경기도에 아파트 전세싸게 주고 왔는데

지금은 다른데 있어요

그럼 실거주안하는거니 보유세 나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집 가격 상관없이 실거주 안하고 세주면 보유세 내야하는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ㅇㄱ님 보유세는 다 내고있는거에요
    재산세가 보유세죠
    그걸 좀 강화한다그랬으니 좀 올리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두개 나온다는게 아니고 세금을 더 받는다 이런거군요
    어차피 돈을 올려서 더 내야하는건 맞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6억짜리가 보유세 쎄게 나와봐야 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백만원 더 나오면 진짜 한두달 식당 알바비 다 갖다 내야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