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유세 나오는거죠?
경기도에 아파트 전세싸게 주고 왔는데
지금은 다른데 있어요
그럼 실거주안하는거니 보유세 나오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집 가격 상관없이 실거주 안하고 세주면 보유세 내야하는거 아닌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ㅇㄱ님 보유세는 다 내고있는거에요
재산세가 보유세죠
그걸 좀 강화한다그랬으니 좀 올리겠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아 두개 나온다는게 아니고 세금을 더 받는다 이런거군요
어차피 돈을 올려서 더 내야하는건 맞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6억짜리가 보유세 쎄게 나와봐야 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백만원 더 나오면 진짜 한두달 식당 알바비 다 갖다 내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