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급제폰 질문 드립니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97 목록 댓글 3

매번 매장에서 개통했는데 이번에 삼성온누리 때문에 자급제폰으로 바꿔보려 합니다.

 

지금 데이터 무제한/sk vip인데 자급제폰으로 해도 이 요금제와 혜택 그대로 가나요?

 

제 생각에는 알뜰폰요금제 사용 안하면 자급제가 별 메리트가 없을듯 한데...맞나요?

 

매장에서 사면 비싼요금제 6개월 쓰고 카드도 만들어야 했는데...알뜰폰 안쓸거면 매장 가는게 나을까요?

 

저는 왜이리 핸드폰 바꾸는게 귀찮을까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자급제의 최대장점이 요금제 변경을 안해도 되는거죠 그냥사서 유심만 바꾸면 되는대 혹시
    유심보호 이런거 걸어뒀으면 잠깐 풀었다가 바꾸고 다시 걸면 됨ㅁ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무제한요금제 쓰는대신 기계값이 조금 싸지는거죠.
    자급제하면 기계값 다 줘야되지 않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알뜰폰 요금제 안쓰면 메리트 없는거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