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매장에서 개통했는데 이번에 삼성온누리 때문에 자급제폰으로 바꿔보려 합니다.
지금 데이터 무제한/sk vip인데 자급제폰으로 해도 이 요금제와 혜택 그대로 가나요?
제 생각에는 알뜰폰요금제 사용 안하면 자급제가 별 메리트가 없을듯 한데...맞나요?
매장에서 사면 비싼요금제 6개월 쓰고 카드도 만들어야 했는데...알뜰폰 안쓸거면 매장 가는게 나을까요?
저는 왜이리 핸드폰 바꾸는게 귀찮을까요ㅠㅠ
다음검색
매번 매장에서 개통했는데 이번에 삼성온누리 때문에 자급제폰으로 바꿔보려 합니다.
지금 데이터 무제한/sk vip인데 자급제폰으로 해도 이 요금제와 혜택 그대로 가나요?
제 생각에는 알뜰폰요금제 사용 안하면 자급제가 별 메리트가 없을듯 한데...맞나요?
매장에서 사면 비싼요금제 6개월 쓰고 카드도 만들어야 했는데...알뜰폰 안쓸거면 매장 가는게 나을까요?
저는 왜이리 핸드폰 바꾸는게 귀찮을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