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비충들 어찌 걸러내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5 목록 댓글 13

아침부터 남의댓글에 왜 기어코 와서 시비를 걸까요
희열을 느끼나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래서
    뭔글을못쓰겠어요ㅜㅜ
    댓글도겨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죠...ㅠ저도 쓰려다지우고 지우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래서 글을 안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갱년기 되서 화도 많아진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무시하세요
    내가 한번 싸워봤은데 드러운것들 절대 못 이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