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이율이 낮은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9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국고채 이런걸 연 이율이 5프로가 넘는데 위험한 짓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3년요~1년짜리도 4프로 넘는게 있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0년이 넘어가면 묶인 돈의 가치도 엄청 달라지는거라서 그때가서 몇프로 더받는게 큰 의미는 없는듯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