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이율이 낮은데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91 목록 댓글 3

국고채 이런걸 연 이율이 5프로가 넘는데 위험한 짓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3년요~1년짜리도 4프로 넘는게 있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0년이 넘어가면 묶인 돈의 가치도 엄청 달라지는거라서 그때가서 몇프로 더받는게 큰 의미는 없는듯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