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뭐 별거 있다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59 목록 댓글 8

그냥 적게 먹으라고!!!

지식은 AI수준인데 실천을 못하면 뭔소용이냐고요.
그놈의 야채. 단백질 순서.
아유 지겨워
그순서 지키고 배터지게 먹으면 살은 언제 빼 ㅋㅋ
적당히 먹으라는 소리가 목구멍까지 올라왔는데 싸움 날까봐 웃고 말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알죠 적게먹고 많이 움직이고 그걸 몰라서 그런게 아님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쵸 알죠 저도.
    근데 말로만 살빼야 하는데 이러면서 주변사람들한데 신세한탄이 습관이 된 사람 있거든요. 그사람 뒷담이에요.
    주변에 생각보다 꽤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ㅈㄴㄷ
    우리 직장동료도 그래요
    아침 만나는 순간부터 자기 몆그램쪘네 빠졌네
    어제밤에 밥안먹고 두부만 먹었네
    그래도 안빠지네
    간식먹을때도 계속 먹음 안되는데 살찌는데 한탄하고..
    계속 살얘기하면서 또 계속 먹어요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게 어려운거야(노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맞아 ㅋㅋ 니말이맞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