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학폭 가해자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9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학교에선 혐의없음? 나왔고피해자 부모가 교육청에 다시 신고? 1~ 3호가 나올경우 그걸 이행하면 생기부에 안 남는다는데 맞나요?예로 서면사과. 청소 등.지금 고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반복되면 1호도 대입에 영향 미친다고 알고 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또 다시 그런일생김 기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