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학폭 가해자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99 목록 댓글 3

학교에선 혐의없음? 나왔고
피해자 부모가 교육청에 다시 신고?
1~ 3호가 나올경우
그걸 이행하면 생기부에 안 남는다는데
맞나요?
예로 서면사과. 청소 등.
지금 고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반복되면 1호도 대입에 영향 미친다고 알고 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또 다시 그런일생김 기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