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후에 팔고 아침에 다시사도 수익먹네요 이틀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3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파는 개미들 진짜 대단타 나포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미래를 알면 누구나 부자되죠 님처럼 운이 맞으면 돈벌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님 전 안팔았습니다 흑흑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다 운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삼전닉스는 장투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