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후에 팔고 아침에 다시사도 수익먹네요 이틀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32 목록 댓글 4

안파는 개미들 진짜 대단타 나포함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미래를 알면 누구나 부자되죠 님처럼 운이 맞으면 돈벌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님 전 안팔았습니다 흑흑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다 운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삼전닉스는 장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