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오늘도 그러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03 목록 댓글 14

본전왔길래 판거는 오르고
(그것도 많이 오르고)

안판거는 떨어지네요..


샤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71층도요 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환장 현차 75층 3주나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담주 부터는 외인 또 들어올듯.국장 외인 빨대네요.ㅠ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지금 장은 욕심내다 망함
    수익작게먹고 팔고 재매수해야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75층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