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오늘도 그러하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0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본전왔길래 판거는 오르고(그것도 많이 오르고)안판거는 떨어지네요.. 샤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71층도요 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환장 현차 75층 3주나 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담주 부터는 외인 또 들어올듯.국장 외인 빨대네요.ㅠ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지금 장은 욕심내다 망함수익작게먹고 팔고 재매수해야함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75층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