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과는 윗집의 층간소음으로
사이가 매우매우 나쁩니다
저희집 천장에 누수가 생겼습니다
공용부는 아니예요
관리실에 윗집에 말좀해주라니 얼버무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당연얘기해주고 와서 같이 봐주고 하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아래층 천장에서 물 떨어진다고 관리실에서 와서 우리집 확인하던데요,,
씽크대쪽 호스에서 물이 샌거 확인까지 해서 누수원인 알았네요
저는 전세라서 주인한테 연락하고 그 이후에는 어떻게 처리했는지 모르겠는데 최소한 위층에는 말해줘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관리실에서 먼저 체크하고 전달하는거 맞아요 이번에 갑질 좀 하세요 업자만 들어오게하고 벽지도배도 다 해달라고 하시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네 업자만오게하려구요
윗집 소름끼쳐요
윗집 만나야한다면
당근으로 구인해서 만나게하려구요.
진심 존재자체도 혐오스러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아파트 사는 이유 중 하나죠(관리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