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770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 오면 매수 예정이에요?장투용은 묶어뒀어요단타용으로 몇주만 사서 사팔할려고 하는데요 ㅎㅎ지금 208만원대인데하닉 매수 예정인분들 얼마에 들어올꺼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내일은 네마녀의날이니 내일까지 지켜보시고 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 175정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70~180목.금 분할매수담주 또 분할매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06에 하나 매수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0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