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770 목록 댓글 11

얼마 오면 매수 예정이에요?

장투용은 묶어뒀어요

단타용으로 몇주만 사서 사팔할려고 하는데요 ㅎㅎ

지금 208만원대인데

하닉 매수 예정인분들 얼마에 들어올꺼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내일은 네마녀의날이니 내일까지 지켜보시고 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 175정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70~180
    목.금 분할매수
    담주 또 분할매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06에 하나 매수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00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