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8세 아이 신분증 신청했는데 며칠 걸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65 목록 댓글 5

일주일 됐는데 연락이 없어서요
모바일 신분증도 신청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한 2주이상 걸린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감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만들때 2~3주 걸린다고 안내받았는데 2주정도 있다가 연락오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희는 신청할때부터 불친절하더니 기간지나서도 연락없어서 해봤더니 아 여기있네요. 찾으러오세요하더만요. 기간지남 연락해보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3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