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18세 아이 신분증 신청했는데 며칠 걸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6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주일 됐는데 연락이 없어서요모바일 신분증도 신청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한 2주이상 걸린것 같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어머나;;;; 감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만들때 2~3주 걸린다고 안내받았는데 2주정도 있다가 연락오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희는 신청할때부터 불친절하더니 기간지나서도 연락없어서 해봤더니 아 여기있네요. 찾으러오세요하더만요. 기간지남 연락해보셔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3주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