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가 예능에서 보면 센스도 있고, 눈치도 빠르고
진짜 귀염상이던데.
참교육에서 찰떡 캐릭터를 맡았네요.
너무 귀여워요.
소심 쫄보지만 정의감 쫌 있고
타격감 지리고.
교복 입혀놓으니 학생같은 동안에.
너무 재밌어요.
저 4회까지 봤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피오땜에 많이 웃었어요~~~ 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 6화 끝쪽 보고 있어요 열받고 통쾌하고 왔다갔다 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귀엽긴 한데 카이스트 나온 수재 캐릭이라 빠른 두뇌회전으로 뭔가 한방 있었으면 더 좋았을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다른얘기지만
원래 입술 옆에 흉터가 있나요?
보는내내 뭐 묻은 거 처럼 거슬리던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진짜 찰떡 배역. 피오는 늘 착하고 어리숙한 이미지 배역만 맡는거 같아요. 귀염상이라 그런가..이미지변신해 봐도 좋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