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막 흘러내리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2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604 1주 주워봤는데 587까지 내려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74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현대차 정도는 더 살 기회 아닌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4월초 50.4에 사서 두달버티니 올라가더니 또 내려옴사고나서도 48.8까지 떨어지는 빌빌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75도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