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는 그집에서 안살겠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14 목록 댓글 9

나혼산 나오는 집이요

 

딱보니 잡동사니 아무거나 던져두고,

안사니까 벽에 클라이밍이고 뭐고!

 

고양이랑 파충류는 촬영끝남 데리고가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중국놈 빤쓰를 입었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정신사납.. 딱히 김대호는 소재가 없으니 두고두고 써먹는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안 살겠죠
    그거 재개발 노리고 그냥 두는 것 같던데요 옆집까지 사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자는방 따로 있어요 한쪽은 취미방으로 꾸민집이고 집 두채 산거잖아요 옆으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거기 재개발 얘기 나오는 동네 같아요
    아파트 생길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