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나오는 집이요
딱보니 잡동사니 아무거나 던져두고,
안사니까 벽에 클라이밍이고 뭐고!
고양이랑 파충류는 촬영끝남 데리고가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중국놈 빤쓰를 입었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정신사납.. 딱히 김대호는 소재가 없으니 두고두고 써먹는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안 살겠죠
그거 재개발 노리고 그냥 두는 것 같던데요 옆집까지 사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자는방 따로 있어요 한쪽은 취미방으로 꾸민집이고 집 두채 산거잖아요 옆으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거기 재개발 얘기 나오는 동네 같아요
아파트 생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