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이재훈 신성우 이성욱(ref)
이분들 말고 또 있나요?
이중 누가 제일 잘생겼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이덕진 박혜성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학창시절엔 김원준에 환장 했었는데 지나고 보니 이재훈같이 생긴 얼굴이 제일 잘 생긴 얼굴이었네요
키가 쬐끔 아쉽지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그 시절엔 신성우 압도적.
진짜 모든게 만화주인공 스펙.
키크고 잘생긴 롹커인데 미대오빠.
인기 노래는 모르겠고 그냥 만화 주인공 스펙이라고 그때도 늘 생각했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ref 이성욱 진짜 잘생이었음 가까이서 보고 깜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조정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