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집에서 다니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21 목록 댓글 21

등록금빼고

한달에 돈 얼마나 드나요?

등록금은 1년에 두번 내는거죠?

한번에 5-600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문과 등록금 430, 용돈 월 50. 고정비용 월 120 정도니까 (물론 책, 옷, 자격증 학원 등 추가로 더 들지만) 고딩때 비하면 훨~~~씬 덜들어요. 장학금도 받고, 알바도 하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군대 간 공대생 아들 돈 별로 안들었어요
    2년 전액 장학생이라 등록금 안내고 학원알바해서 학기중에 차비와 용돈으로 월30만원 줬고 방학때는 10만원 줬어요
    복학하면 알바 안할거니 월60만원 줘야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문과 한학기 등록금 330(350은 안됨) 용돈30 끝. 옷,화장품,해외여해등 다 본인이 알아서 충당. 패딩같은건 사주구요 알바하구요 두아이 집에서 다녔구 국가장학금 8구간에 속해 두아이 한학기 등록금 합해서 250이상 넘게 낸적없구요 저희애들은 사교육비도 둘이합쳐 150 안됬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국립대라 학기에 200후반. 학교지원이 많아서 전액장학금으로 다니고있어요. 과외알바해서 90정도 벌어 용돈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문과 등록금 400 용돈 월 50
    나머지는 본인이 알바해서 옷이며 머리 화장품 네일샵 다 알아서 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