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518 목록 댓글 13

정규장만 보면 안됨

장후 NXT 8시 거래까지의 흐름을 봐야함

그럼 익일 주가 대충 예상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2222
    오늘 cpi발표 무섭네요 어찌될려나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3333333333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실시간 속보.뉴스공지도 열심히 보고 토론방 주주들 글도 잘봐야함
    주식은 아는 만큼 보임
    경제티비도 보고 전문가 유툽보고 종목공부도 해야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2시에 만나요가 좋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너무 좌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