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651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629639?sid=101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1님아 아휴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천주든 만주든 그사람 보유주식의 4분의 1을 판거라고.. 총 3881 주 였다는거잖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하락이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겨우 23억에 하닉하락장이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기자도 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