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SK하이닉스 핵심임원, 고점서 23억원어치 주식 매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651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1/0004629639?sid=10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1님아 아휴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천주든 만주든 그사람 보유주식의 4분의 1을 판거라고.. 총 3881 주 였다는거잖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하락이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겨우 23억에 하닉하락장이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기자도 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