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거지나 세탁기돌리고
아침 10시 필라테스
중간 커피숍에서 커피한잔하고
12시 부터 2시 30분까지 헬스
집에와서
새치염색해요
좀있다가 중딩이 오면 저녁준비해주고
과외쌤 오시니 청소좀 하고
운동 안하면 하루종일 tv보고 먹어서
나가요 ㅎㅎ
그냥 노인 된거 같아요
하루하루 생각없이
시간보내는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부러운 팔자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알바라도해봐요 아님 일다니던가
집에있는것보다 힘들지만 심심하지않아요
전 놀팔자는 아닌지 집에있음 미치겠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222 집에만있음 더 힘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님 매일 이렇게 운동하나요? 저도 헬스하는데 1년되가니 수행력이 좋아져서 진짜 쉬는타임 적게하고 하는데..힘들지않아요?
필라까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아이학교보내고 주4일 오전에3시간 알바하고있어요
쉬는날 주1회, 동네아주머니들과 뒷산가고
사람들틈에 껴 출근도하고 하루종일 집에 있는것보다 활기차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