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종일 운동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367 목록 댓글 20

설거지나 세탁기돌리고

아침 10시 필라테스 

중간 커피숍에서 커피한잔하고

12시 부터 2시 30분까지 헬스 

 

집에와서

새치염색해요

 

좀있다가 중딩이 오면 저녁준비해주고 

 

과외쌤 오시니 청소좀 하고 

 

운동 안하면 하루종일 tv보고 먹어서 

나가요 ㅎㅎ 

 

그냥 노인 된거 같아요

하루하루 생각없이 

 

시간보내는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부러운 팔자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알바라도해봐요 아님 일다니던가
    집에있는것보다 힘들지만 심심하지않아요
    전 놀팔자는 아닌지 집에있음 미치겠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집에만있음 더 힘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님 매일 이렇게 운동하나요? 저도 헬스하는데 1년되가니 수행력이 좋아져서 진짜 쉬는타임 적게하고 하는데..힘들지않아요?
    필라까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이학교보내고 주4일 오전에3시간 알바하고있어요
    쉬는날 주1회, 동네아주머니들과 뒷산가고
    사람들틈에 껴 출근도하고 하루종일 집에 있는것보다 활기차고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