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지난주에 주식 처음 사봤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687 목록 댓글 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팔지말고 기다리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5년기다리면 탈출가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내꺼 보고 힘내요!
    몇년 들고 있을판~~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딱 4종류 사봤는데.. 삼전닉스는 계속 들고가고.. Sdi에 물려서 5일만에 겨우 탈출. 엘전에 지금 마이너스.. 두개 비추하는거 사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