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회사는 창립기념일에 쉬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4 목록 댓글 11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니요
    회사상품권 나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네 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중소기업인 우리도 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큰회사 댕길때 쉬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중소회사도 쉬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