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회사는 창립기념일에 쉬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4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니요회사상품권 나와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네 쉬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중소기업인 우리도 쉬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큰회사 댕길때 쉬었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중소회사도 쉬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