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년 기다렸잖아 정경호 향한 뜻밖의 비난 폭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636 목록 댓글 42

https://v.daum.net/v/2026061015272549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설사 수영이 차였어도
    남자 욕할거 없어요
    둘이 사귀다 싫으면 헤어지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한국사람들이 이상한겁니다 우리나라인간들 진짜 남사는거에 말많고 심심하니 별 ㅉ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참 할짓없네요
    남의 연애사에 간섭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결혼해봤자 여자만 손해인데 왜 욕먹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수영이 청혼 기다리다기다리다 그만두자 했을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