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설사 수영이 차였어도
남자 욕할거 없어요
둘이 사귀다 싫으면 헤어지는거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한국사람들이 이상한겁니다 우리나라인간들 진짜 남사는거에 말많고 심심하니 별 ㅉㅉ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참 할짓없네요
남의 연애사에 간섭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결혼해봤자 여자만 손해인데 왜 욕먹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수영이 청혼 기다리다기다리다 그만두자 했을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