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양말 중복 장목 중 여름에 어느게 좋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5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사람따라 다를것 같은데 고딩 아들은 목 긴거 주로 신어요.저는 짧은 반바지엔 목 긴거, 평소엔 목 안보이는거 신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장목요.신다보면 조금씩 내려가서 그거 감안해야 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