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양말 중복 장목 중 여름에 어느게 좋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58 목록 댓글 3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사람따라 다를것 같은데 고딩 아들은 목 긴거 주로 신어요.
    저는 짧은 반바지엔 목 긴거, 평소엔 목 안보이는거 신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장목요.
    신다보면 조금씩 내려가서 그거 감안해야 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