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딸 써도 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탐폰하더라도 생리대 해야해요 많은 날은 새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222 집에 있을때 써보게 하세요.저도 현기증 나고 토할거 같고 어지러워 바로 빼고 그뒤로 안써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저 30년도 더 전에 고등때부터 썼어요
처녀막이든 성경험이든 아무상관 없고요ㅎ
처음 몇번은 어려울수도 있는데 금세 요령 생겨요
팬티라이너든 소형생리대든 같이 쓰긴해요
아깝다 생각말고 버린다 생각하고 몇개 꺼내서 잡는거, 끝까지 밀어넣는거 연습시켜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편하대요 깔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