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입니다
한달 전쯤인가 여기에 어떤 분이 본인 주식 창을 캡쳐해서 올렸었는데
종목이 6~8가지 정도 였던거 같아요
대기업꺼고 나름 우량주 였던거 같은데도...
댓글이 대부분...
좀 정리 좀 하셔라..왜이리 이것 저것 많이 갖고 있냐..다이소 같다..등등
그래서 궁금한게
종목을 여러개 갖고 있는 것보다, 단촐하게 두세개만 갖고 있는게 나은 걸까요?
예를 들면 삼전과 닉스 딱 이렇게 두개 갖고 있어야 한다든지...
한두달 전쯤에 주식 시작해서 종목도 모르고. 여기서 추천해주신거로 사기 시작했는데
여기서 몇 개 정리하고 가짓수를 더 줄여야 하는지 조언 듣고 싶어요~~ㅠ
반도체탑10
에스앤피500
2차전지산업(-27% ㅠㅠ)
코스피200
나스닥150
현대차 (2주)
이렇게 총 6개가 있어요...지금은 원금 중 150 정도 마이너스 상태구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