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애들은 다 제 코 닮았네요..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아들들 미안 남편은 코오똑
잘생겼고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아들코 하필 제 코를 닮아서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남매 둘다 아빠. 저는 하도 낮아서 성형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우리집은 아빠
전 약간 코끝이 길어서 남편코 닮은게 좋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1 큰아들은 아빠 작은아들은 내코 닮았어요 그래서 큰아들은 아빠한테 맨날 AS 해달라고 하네요 ㅋㅋㅋ 남편코가 별로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