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녀들 코 누구 닮았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86 목록 댓글 15

 

 

우리 애들은  다 제 코 닮았네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들들 미안 남편은 코오똑
    잘생겼고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들코 하필 제 코를 닮아서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남매 둘다 아빠. 저는 하도 낮아서 성형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우리집은 아빠
    전 약간 코끝이 길어서 남편코 닮은게 좋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큰아들은 아빠 작은아들은 내코 닮았어요 그래서 큰아들은 아빠한테 맨날 AS 해달라고 하네요 ㅋㅋㅋ 남편코가 별로거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