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가려서 만난다는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64 목록 댓글 2

어떤의미일까요

사주에나오나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좋은사람만 만나라는 이야기 아닐까요
    아무나 만나지 말라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나한테 좋은 사람 맞는 사람과
    인연을
    맞지 않는데 힘들게
    안좋은 인연 갖고가지말라 이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