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 통원비 하루 한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18 목록 댓글 36

여러분은 통원한도 얼마인가요?
저는 통원 하루한도 20만원인데 넘적네요
검사하면 40마넌도 넘게나옴ㅡ
그래서 예약잡을때 검사비는 당일날 따로 결제해야되는데 맨날 깜빡해서. 보험청구할때 손해보네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0에서 증액하셨구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뇨 첨부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세대 30만원 처음부터 이 한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런데도 10마넌으로 설계많이햇군요
    봇험료 낮추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