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손 통원비 하루 한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218 목록 댓글 3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러분은 통원한도 얼마인가요?저는 통원 하루한도 20만원인데 넘적네요검사하면 40마넌도 넘게나옴ㅡ그래서 예약잡을때 검사비는 당일날 따로 결제해야되는데 맨날 깜빡해서. 보험청구할때 손해보네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10에서 증액하셨구나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아뇨 첨부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헉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1세대 30만원 처음부터 이 한도.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런데도 10마넌으로 설계많이햇군요봇험료 낮추려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