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인데 맛있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492 목록 댓글 6

줄서있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맛있나봐요
    우리동네 엊그제 오픈하던데 줄서서 사가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시간되면 사먹어보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오픈이벤트로 이것저것 주니 3일반짝 하고 그뒤론 한산했어요. 엄청 맛있다 뭐 그런건 아니고 싸니까 주말아침에 한끼로 사먹어요. 맥모닝 대신으로다.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냥 한 번쯤 먹을만한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울 동네도 며칠 줄서있길래 뭐지했는데, 지금은 잠잠해요. 먹어볼까하다가 아는맛일거같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