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서있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맛있나봐요
우리동네 엊그제 오픈하던데 줄서서 사가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시간되면 사먹어보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오픈이벤트로 이것저것 주니 3일반짝 하고 그뒤론 한산했어요. 엄청 맛있다 뭐 그런건 아니고 싸니까 주말아침에 한끼로 사먹어요. 맥모닝 대신으로다.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그냥 한 번쯤 먹을만한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222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울 동네도 며칠 줄서있길래 뭐지했는데, 지금은 잠잠해요. 먹어볼까하다가 아는맛일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