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빨들의 선택적 분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130 목록 댓글 13

항미원조에는 좌빨들 (개념 연예인포함) 입꾹닫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그렇게 몰아가고 싶겠지 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팩트다 무식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1 니가 무식한거야.
    병이다.너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몰아가긴 뭘 몰아가
    국가 기관에서 항미원조라는 말을 쓴게 사실인데
    사실을 말한게 뭐가 몰아가는거야?
    몰아간다는 말 뜻을 모르는 중국인이니?
    무식해서 참 좋겠다 이 일자무식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문제다 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