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오래하신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0|조회수528 목록 댓글 13

주식이 오르고 내리고 하는건 알았지만 이렇게 몇일사이에 짧은기간에 오르락내리락 했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몇년전 단타 잘 쳐진다 돈 좀 된다하고 막 넣었더니 어느순간 내리 꽂아서 여태 물렸었는데 한 두세달 또 저번같이 단타잘된다 돈좀 벌어진다 하고 또 막 샀더니 손실이 ㅠㅠ 한번 당했으면 속지ㅜ말았어야 했는데 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22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코로나때 하닉 삼전처럼 잘 갔던 네이버 카카오 물려서 수년간 방치하다가 이번에 수백 손해보고 탈출...그땐 그렇게 떨어져 안올라 올줄 누가 예측했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전문가들도 이렇게 변동성큰장은 없었대요
    그들도 놀라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0 네. 있어요.
    작년 11월 한달동안 오르락 내리락.
    그러다 세 네배 되더라구요.
    닉스 50만일때요. 한달간 오르락 내리락.
    이제 300되려고 변동폭이 큰거 같아요.
    기다리면 된다고 굳게 믿어요.
    떨어지면 더 사고 있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