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심한 감기도 아닌데 스테로이드를 계속 처방해주고..
항생제, 스테로이드 등등 남용하고..
알약 갯수도 무쟈게 많음 ;; 진짜 의사들 환자 돈으로만 보는거 짜증나네요.
물론 양심적인 의사도 있지만, 아닌 사람이 더 많은듯요.
가는데마다 그러니 나 사는 동네가 이상한가? 이사를 가야하나 하는 생각까지 들어요. 휴ㅡ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우리동네는 링겔 맞으래요
ㅋㅋㅋ ㅋ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심한감기도 아닌데 병원을 왜 가요 병원을 남용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맞아요
심하지도 않는데
병원부터 가고 보는
그러니 의사도 뭐라도 자꾸 치료를
할려고
이거저거
그러다 과잉
의사가 이런걸로 왜왔냐
약 안주고 이럼..
또 욕할거면서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전에 감기오래가서 축농증으로 한달이상 고생해서그래요.. 암튼 그렇다고 막 스테로이드 남발하는 병원이 문제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0 다 장삿속이죠 머